DBSTV
종합뉴스
포토뉴스
오피니언
구리시, 제65회 시립합창단 행복콘서트 개최

2023. 02.25. 11:55:19

<사진 설명> 구리시, 제65회 시립합창단 행복콘서트 개최

[DBS동아방송]보도국=구리시는 지난 23일 구리아트홀 유채꽃 소극장에서 ‘제65회 시립합창단 행복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복콘서트는 “희망과 사랑의 노래”를 주제로 윤학준의 ‘나하나 꽃피어’, Craig Hella Johnson의 ‘I love you what a wonderful world’ 등 8곡을 통해 새로운 시작에 대한 기대와 희망의 감정을 서정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마지막 곡 이범준 작곡가의 ‘기쁨에게’는 색소폰 연주를 통해 무대에 풍성함을 더했으며, 좌석을 가득 채운 관객들은 연주가 끝난 후 박수갈채와 환호성으로 화답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이번 시립합창단 행복콘서트를 통해 구리시민들께 희망과 사랑의 메시지가 전달되었기를 바라며, 구리시와 구리시립합창단을 향한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구리시립합창단(지휘자 박성일)은 구리시 문화예술 사절단으로서 구리시민들의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자 매주 마지막 주 목요일 구리시민을 대상으로 행복콘서트를 무료로 개최하고 있다.

다음 행복콘서트는 오는 3월 30일(목)에 개최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구리시 홈페이지(공연계획 - 구리 문화관광 (guri.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진호 기자



하진호

쓴소리, 단소리

기사 목록

검색